가연 결혼정보 대전협과 사랑에 취하는 연말’러브홀릭’ 미팅파티

이승원 기자
입력일 2018-12-07 19:23 수정일 2018-12-07 19:23 발행일 2018-12-07 99면
인쇄아이콘
사진
사진제공=가연

결혼정보서비스 업체 가연과 대한전공의협의회가 연말을 맞아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고픈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가연은 2018년의 마지막을 핑크빛 로맨스로 장식하고 싶은 20~30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Love Holic’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이번 미팅파티 외에도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와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도서공연 초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8일,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개최할 러브홀릭 미팅파티는 대한정공의협의회 소속 남성과 가연 여성 정회원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한다.

금번 가연이 준비한 미팅파티는 2018년의 마지막을 로맨틱한 핑크빛 로맨스로 장식할 칵테일 파티라는 컨셉트로 기획돼 여느 파티보다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가연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호텔 라운지에서 즐기는 특별한 칵테일 데이트와 고급 뷔페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 mc 진행 하에 흥미로운 게임시간을 준비했다.

찬바람 부는 겨울 소중한 피부를 관리할 화장품 세트, 마음을 안정시키는 향기로운 캔들,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면 더욱 좋을 와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연말을 뜨거운 사랑으로 마무리하고픈 미혼남녀를 위해 러브 홀릭 미팅파티를 기획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2030 미혼남녀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 사이트에는 재혼, 초혼, 노블레스 등 가입비외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산출 등 회원이 알아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 맞선사이트나 결혼정보업체 환불, 등급, 등급표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승원 기자 lbhlsw@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