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 타고 전국 방방곡곡 간다

이효정 기자
입력일 2018-10-16 13:58 수정일 2018-10-16 13:58 발행일 2018-10-16 99면
인쇄아이콘
11월부터 푸조 SUV 로드 진행
푸조 SUV ROAD (1)
(푸조 제공)

푸조가 오는 11월부터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푸조 SUV 로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본 행사는 푸조 SUV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명소를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푸조 SUV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1월 충남 태안에서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를 시작으로 계절별로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선정해 ‘별이 쏟아지는 로드’, ‘하늘 아래 첫 로드’, ‘노을과 함께하는 해안 로드’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푸조 SUV 로드는 충남 태안이다. 다음달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다. 해안도로를 따라 푸조 SUV를 시승할 수 있는 ‘SUV 로드 드라이빙’을 비롯해 고프로 영상촬영 노하우를 소개하는 ‘고프로 베이직 클래스’, 밤바다 갯벌에서 어패류를 잡을 수 있는 ‘해루질 체험’, 그리고 푸조 SUV와 함께하는 ‘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다음달 1일까지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본 행사를 통해 답답한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함은 물론,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푸조 SUV의 매력을 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hyo@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