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케이카), 배우 하정우 신규 브랜드 광고 영상 공개

이재훈 기자
입력일 2018-10-04 09:15 수정일 2018-10-04 09:15 발행일 2018-10-04 99면
인쇄아이콘
케이카
케이카가 4일 배우 하정우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케이카 제공)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K Car(케이카)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하정우가 출연한 새로운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케이카는 ‘중고차가 아니다. 직영차다’라는 콘셉트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하정우가 중고차를 살 때 겪을 수 있는 상황을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는 중고차 기업만이 가능한 책임감과 신뢰를 강조했다.

광고 영상 속에서 하정우는 “차주인은 A고, 파는건 B가, 점검은 C가, 중개는 D가, 그럼 책임은 누가 진대?”라는 의문을 던지며 중고차를 구매해 본 소비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성토한다. 결국 하정우는 중고차 구매 시 불편한 과정을 해결해주는 케이카를 만나 무사히 직영차를 구입하며 해피엔딩을 맞는다.

케이카 최현석 사장은 “무엇보다 신뢰가 중요한 중고차 시장에서 케이카만이 할 수 있는 100% 실매물, 직접 매입, 판매가 가능한 직영 시스템을 영상을 통해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고자 했다”며 “이번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활발한 광고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훈 기자 ye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