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특집]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풍성하게 구성

유현희 기자
입력일 2018-09-18 17:11 수정일 2018-09-18 17:11 발행일 2018-09-19 14면
인쇄아이콘
설화수·헤라·려 등 다양

폭염 뒤 찾아오는 한가위라 어느 때보다 반가운 느낌이다. 하지만 예년보다 이른 추석이라 선물 마련의 시간이 부족하기도 하다. 게다가 선물 고르는 일도 만만치 않다. 이럴 때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인기를 끄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이다. 

올해는 명절에 더 유명해지는 유통·식품·패션 업체들의 선물 세트가 눈에 띈다. 명절에 빠지기 힘든 차례주와 떡은 물론 어르신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식품, 선물로 좋은 패션상품권, 화장품 등까지 받는 이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선물들이 출시됐다. 브릿지경제신문이 잘 고른 선물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사진자료]려_함빛 동백향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화장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받는 이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기획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과 궁중비누, 자음생수(15ml), 자음생유액(15ml), 자음생에센스(8ml), 자음생아이크림(3ml), 자음생크림(5ml), 자음생마스크1매로 구성됐다.

헤라는 ‘UV 미스트 쿠션 커버’ 세트를 내놨다. UV미스트쿠션커버와 리필, 매직스타터2호 라벤더10ml, 쿠션 퍼프 2개들이로 구성됐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제주산 동백 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려(呂)의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했다.

추석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담아 활용도를 높게 구성했다.

유현희 기자 yhh1209@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