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라이프케어, 스킨케어 브랜드 '루츠베이스' 론칭

김보라 기자
입력일 2018-01-15 09:55 수정일 2018-01-15 10:03 발행일 2018-01-15 99면
인쇄아이콘
clip20180115093649
(사진제공=SG라이프케어)

자연성분 화장품 기업 SG라이프케어는 자연유래성분과 믿을 수 있는 인삼추출물이 함유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루츠베이스(ROOTS BASE)’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루츠베이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주력 아이템인 에센스를 포함해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 및 폼 형태의 클렌징 제품까지 총 5종이다.

루츠베이스 스킨케어 라인의 ‘리바이탈라이징 콘센트레이트 에센스’는 인삼의 주요 활성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활력 증진 및 항산화, 노화 억제에 도움을 주며 영양감 있는 유액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하다.

이 제품은 항산화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홍삼 성분 함유로 실제 안티에이징 제품이 필요한 30~40대 여성뿐 아니라 20대부터 피부 탄력을 꾸준히 유지해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개발됐다.

에센스 외에도 아이크림과 토너 등 루츠베이스의 전 제품에는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한편 루츠베이스를 론칭한 SG라이프케어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재배와 공급으로 업계에서 알려진 홍삼전문기업 순우리인삼이 모기업으로, 주력 제품인 에센스에 함유되는 인삼추출물의 신뢰도를 더했다.

루츠베이스는 공해와 스트레스로 매일 지쳐있는 현대 여성들의 피부를 매일 자극 없이 케어해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본연의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 주는 ‘데일리 리커버리 스킨케어’ 브랜드를 표방하며 ‘얼리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홍성완 SG라이프케어 대표는 “모든 여성은 아름답다는 모토로 자신이 가진 피부 본연의 생기를 되찾고 내추럴 뷰티를 추구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믿을 수 있는 K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bora6693@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