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휴양지의 정석을 즐기고 싶다면 나트랑홀릭에서

최은석 기자
입력일 2017-11-01 14:55 수정일 2017-11-01 14:55 발행일 2017-11-02 99면
인쇄아이콘
171101 나트랑 여행,

베트남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아름다운 섬이다. 6KM에 이르는 해변, 작은 섬들로 둘러쌓인 산호섬은 푸른 바다와 잘 어울리고, 그야말로 쉼을 취하고 싶은 좋은 휴양지이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가족여행, 단체여행으로 선호 되던 이 곳은  5성급 호텔리조트와 레스토랑이 들어서며, 허니문 여행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나트랑 현지 여행사 “나트랑 홀릭”이  쉐라톤 호텔, 에바손 아나만다라, 나트랑 빈펄 리조트 풀빌라 등 숙박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였다.

쉐라톤 호텔은 나트랑 해변 맞은편에 위치한 호텔 중 최고급으로 인정받는 곳이며, 세계적인 호텔의 체인답게 품격있는 디자인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곳이다.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를 갖춘 객실에서 나트랑 전체를 감상할 수 있으며, 밤이면 28층의 스카이 바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마감할 수 있다.  현재 나트랑홀릭은 쉐라톤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디럭스 룸, 프리미엄 디럭스 룸, 주니어 스위트 룸, 클럽 오션 뷰, 스위트 오션 뷰 등이 해당된다.   

에바손 아나만다라 리조트의 경우, 세일링 클럽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은 1997년 나트랑 최초의 오픈한 리조트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나만다라 리조트는 베트남 나트랑의 정취에 한껏 취하게 한다. 또한 시내 접근성이 좋아 인기가 높은 에바손 아나만다라 리조트는 현재 보너스 숙박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2박시 1박무료, 4박시 2박무료의 보너스숙박 프로모션으로 좀 더 알차고 저렴한 요금으로 에바손 아나만다라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박 이상 투숙 시 스페셜디너와 아나만다라 스파를 1회에 한 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어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 앤 풀발라의 경우, 나트랑 혼째 섬에만 4개의 숙박시설을 설립해 더욱 유명한 곳이다. 그 중 나트랑 베이 리조트 앤 빌라의 경우, 2015년 4월에 오픈 한 풀빌라는 2베드룸에서 4베드룸까지 있으며, 호텔 뒤편에서 푸른 언덕을 볼 수 있다. 특히 빈펄랜드의 경우, 3,320m의 케이블카를 탈 수 있으며,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놀이기구 등을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나트랑홀릭의 빈펄프로모션의 경우, 빈펄랜드 및 빈펄호텔 프로모션 적용이 함께 되기 때문에, 가족 및 지인을 동반한 3인 이상의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한편, 네이버카페 “나트랑홀릭”은 한국인 전문 MD와 현지인 가이드가 운영하는 곳으로, 여행객들을 위한 항공, 렌터카, 호텔 예약, 투어, 맛집 예약, 스냅 사진  등에 대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트랑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나트랑홀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은석 기자 kd9494@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