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새 사이트 ‘단꿈교육’ 오픈, 푸짐한 이벤트 진행

정현수 기자
입력일 2017-07-28 15:38 수정일 2017-07-28 15:38 발행일 2017-07-29 99면
인쇄아이콘
img_newson_danggum_0728_bridge
단꿈교육은 기간 내 공무원 프리패스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수험용 독서대를 증정한다.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단꿈교육’이 브랜드 론칭과 함께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단꿈교육 신규 가입자와 기존 태건에듀에서 단꿈교육으로 이관을 실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꿈 포인트’ 10,000점이 지급된다.

또한 ‘단꿈공무원’ 프리패스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는 두터운 수험서를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고 휴대하기도 좋은 단꿈독서대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단꿈자격증’에서는 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을 인증하는 모든 회원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설민석 한국사, 정원상 국어, 김태은 영어 등 필수과목으로 구성된 ‘단꿈공무원’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광통역안내사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단꿈자격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현재 ‘단꿈공무원’은 설민석 한국사를 비롯한, 영어 김태은, 국어 정원상의 필수 과목 라인업을 갖추고 강남 YBM과 ‘단꿈교육’ 인강에서 강의가 진행 중이다.

한편 ‘단꿈자격증’의 한능검 분야에서는 최신 기출 문제 풀이를 강화한 업그레이드 교재와 강좌를 운영 중이다. 아동 도서 분야에서도 AR 증강현실 색칠공부 <설민석의 한국사는 살아있다>를 통해 생생한 한국사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