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레이저시스템㈜, 보급형 레이저 마킹기 ‘K2-FIBER’ 출시

정현수 기자
입력일 2017-07-03 16:53 수정일 2017-07-03 16:53 발행일 2017-07-04 99면
인쇄아이콘
출시 기념 최신형 노트북 증정 이벤트
img_newson_laser_0703_bridge

레이저 장비업체 케이투레이저시스템(주)은 보급형 레이저 마킹기 ‘K2-FIBER’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K2 Fiber series의 저가형 제품으로 출시된 K2-FIBER 보급형은 경제적인 가격과 컴펙트한 사이즈의 레이저 조각기로 금속 및 플라스틱 소재의 마킹이 용이하다.

레이저 마킹기는 반도체, 휴대전화 등의 소비재에 글자나 무늬를 새길 때 사용하는 기기로 금형을 이용하지 않아도 제공되는 프로그램의 간단한 수정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레이저 마킹이 가능해 다품종 소량생산 품목에 유리한 장비다.

K2-FIBER 보급형 마킹기는 광섬유 레이저(Fiber Laser)를 적용해 10만 시간의 반영구적인 제품수명과 고장률을 최소화한 견고한 내구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파일(DWG, PLT, AI 등)을 지원하는 쉽고 간단한 레이저 조작 프로그램과 자동 업다운 리프트를 적용해 포커스 설정이 용이해 사용이 편리하다.

케이투레이저시스템(주)은 국내 기술로 기구설계, 소프트웨어, 자동화, 고품격A/S 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작업이 편리하고, 생산성이 뛰어난 고성능 고품질의 레이저 산업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한편, K2-FIBER 보급형 레이저 마킹기 출시 기념으로 7~9월까지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신형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투레이저시스템(주)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