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인테리어 패키지 전문매장 '홈데이 원' 1호점 오픈

김동현 기자
입력일 2017-06-26 09:41 수정일 2017-06-29 10:41 발행일 2017-06-26 99면
인쇄아이콘
ㄴㄴ
유진기업이 서울 영등포구에 문을 연 홈데이 원 1호점인 당산점 외경.(사진제공=유진기업)

유진기업은 자사 홈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데이의 인테리어 패키지 전문매장인 ‘홈데이 원’ 1호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리마크빌 2층에 위치한 홈데이 원 당산점은 454㎡(137평) 규모의 매장에 인테리어 패키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타일존과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에는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어 견적부터 계약, 마감재 선택, 시공, AS까지 원스탑(One Stop)으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보편적인 20~30평형대 주택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홈데이 원은, 유진기업이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홈 인테리어 브랜드 홈데이를 통해 검증된 인테리어 요소를 패키지 형태로 묶었다.

고객 니즈를 반영한 표준서비스에 가성비가 뛰어난 자재들을 직접 구매해서 책임 시공을 하므로써, 기존의 서비스와 AS의 장점에 더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홈데이 원은 직거래 및 대량발주 시스템을 통해 중간 유통마진을 절감, 자재 단가는 낮추면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사용해 인테리어에 대한 만족도는 높이고 고객 부담은 최소화했다.

홈데이 원은 대형매장인 홈데이와 마찬가지로 전문 시공자가 공사 현장의 공정과 품질을 관리하며, 시공 품질 관리 체계를 구축하여 모든 현장에서 동일한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증기간(1년) 내에는 무상A/S를 진행하며, 이후에도 평생 A/S를 유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유진그룹의 모회사로서 건자재유통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중인 유진기업은 지난해 9월 홈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데이 1호점을 양천구에 론칭 했으며, 올해 2호와 3호점을 각각 송파, 일산지역에 오픈 예정이다.

김동현 기자 gaed@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