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원 모델연기전공,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와 부산지역 입시설명회 진행

정현수 기자
입력일 2017-06-14 17:42 수정일 2017-06-14 17:42 발행일 2017-06-15 99면
인쇄아이콘
img_newson_koreaart_0614_bridge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지난 6일 부산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에서 열린 연극영화과와 모델과 진학을 위한 입시 설명회에 참여 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부산권에서 모델과 지원을 지망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준비된 설명회로 한국예술원 연기예술계열 모델연기전공 정경훈 교수, 장정인 교수가 모델과 입시를 준비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부산지역 입시설명회를 진행하였다.

모델연기과 정경훈 교수와 장정인 교수는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입시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알려주었으며 한국예술원 모델연기전공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많은 청소년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해 주었다.

입시설명회를 주관한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는 패션 모델 활동을 위한 실무위주 교육을 지향하며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프로모델을 발굴 및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가진 프로페셔널 톱 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토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입시설명회에 참여한 한국예술원 모델연기전공은 현재 모델을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2017 더 하이스쿨 컬렉션(모델경연대회)를 개최하여 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그리고 2018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2년제와 4년제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델연기전공은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 장정인 교수, 제이액터스 아카데미 대표 정경훈 교수의 실무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으로 1학년부터 패션쇼 런웨이 경험을 할수 있도록 패션쇼 오디션 지원 및 현장 실습 지원을 하고 있으며 실습 위주의 실무 수업을 통해 더욱 많은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한국예술원은 현재 2018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 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제출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우선선발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이 된다. 그리고 모델연기전공 2018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에는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학 및 편입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또는 진학사에서 지원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