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 북한산, 수락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오크힐스테이크하우스’ 오픈

정현수 기자
입력일 2017-05-25 16:10 수정일 2017-05-25 16:10 발행일 2017-05-26 99면
인쇄아이콘
img_newson_steakhouse_0525_bridge

의정부시 장암동 외곽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잡고 있는 ‘오크힐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4월에 문을 열었다.

도봉산, 북한산, 수락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위치하여 도토리 나무 ‘OAK’ 언덕 ‘HILL’ 두 단어를 결합한 ‘오크힐’이라는 이름처럼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서울과 가까운 접근성으로 따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숲 속의 느낌을 즐길 수 있어 지친 마음을 달래기 좋다.

총 2층으로 된 본관 건물과 별관 VIP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 ‘오크힐스테이크하우스’는 자연정원과 산책로를 통해 시끄럽고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도심을 벗어나 숲 속에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다.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메인 메뉴 스테이크를 비롯하여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등 와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본관 1층은 단체 모임과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며, 2층은 가족과 연인들이 넓은 경치를 보며 식사하기 좋다.

별관 VIP 건물은 비즈니스 미팅 또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각종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인 공간으로 넓은 주차장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건물 전체가 넓은 유리통창이며 유리문 전체가 열리는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 식사를 하면서 각종 꽃과 식물들로 가득찬 야외 풍경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연못 산책로에서는 물 위를 걸으며 하우스웨딩과 작은 파티와 생일 등 기념일 이벤트 연출도 가능하다. 저녁에는 조명으로 빛나는 풍경을 연출한다.

‘오크힐스테이크하우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맑은 공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 최고의 재료를 통한 퀄리티 있는 음식의 맛으로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는 물론 소개팅이나 프로포즈 장소로 알맞다.

귀한 손님 접대와 상견례도 가능한 품격 있는 공간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 모든 공간을 즐길 수 있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부담 없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다.

"힐링과 여유를 함께 제공하고 싶다"는 ㈜HDS Food 사업부 남성규 대표의 마음이 그대로 담겨 있는 ‘오크힐커피’에 이어 오픈한 ‘오크힐스테이크하우스’는 누구에게나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