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컴퍼니, 가가호호 네트웍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정현수 기자
입력일 2017-03-29 17:27 수정일 2017-03-29 17:27 발행일 2017-03-30 99면
인쇄아이콘
img_newson_mou_0329_bridge

뉴이스트컴퍼니는 노인복지시설 창업컨설팅 사업을 위해 가가호호 네트웍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금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노인복지시설 창업컨설팅 사업 전반에 대해 상호 협의하기로 하였다.

가가호호네트웍스는 업무 전반의 시장정보제공, 업무기획과 관련 법령 또는 행정업무에 관한 자문, 창업자 이론교육과 실무교육, 시설 오픈을 위한 운영시스템 교육 및 지원업무, 계약 내용에 따라 사후 시설점검, 관리업무 등을 담당하기로 하였으며, 뉴이스트컴퍼니는 창업자 유치를 위한 홍보기획, 상담, 영업, 입지개발, 예비창업자 관리, 홍보 등 영업관리업무와 시설공사를 위한 설계, 디자인, 시공 등 개설업무 등을 담당하기로 했다.

가가호호 네트웍스는 노인 돌봄 서비스의 복지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하였으며, 간병, 재가, 돌봄, 가정방문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요양원 및 주야간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복지시설 창업자들의 온라인 최대 커뮤니티이다.

뉴이스트컴퍼니는 경영컨설팅 전문 사업부인 넘버원비즈, 인테리어 사업부인 넘버원디자인, 프랜차이즈 사업부인 넘버원이스케이프와 앤스테이, 세컨드라이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산하의 여러 프랜차이즈와 관련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사업을 지원하는 기업이다.

뉴이스트컴퍼니는 최근 노인복지시설 전문컨설팅업체인 세컨드라이프를 런칭한 바 있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