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신규 비대면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무료

유혜진 기자
입력일 2017-02-03 11:31 수정일 2017-02-03 11:31 발행일 2017-02-03 99면
인쇄아이콘
[유안타증권 보도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 드림 이벤트 실시

유안타증권은 5월 31일까지 신규 비대면 고객에게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하고, 주식 입고 및 입금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유안타 드림(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안타증권은 비대면 방식을 통해 최초로 주식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익일로부터 6개월간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안타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티레이더’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티레이더M’을 매매수수료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다.

티레이더는 온라인 주식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종목 선정 및 매매 타이밍 자문을 목표로 개발된 주식형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로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를 냈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주식의 상승과 하락을 햇빛, 안개 구간으로 표현한다.

유안타증권은 타사 보유 주식을 유안타증권에 입고하고 주식을 거래하거나 입금한 기존 또는 신규 고객에게는 입고 및 입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홈페이지 및 영업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편리하게 계좌를 개설하고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주식 매매수수료 등 비용 부담없이 티레이더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종목 진단은 물론 매매 타이밍과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티레이더를 통해 수익 향상과 자산 증식의 기회를 함께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인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을 이용하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간편하게 주식계좌 등의 개설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혜진 기자 langchemist@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