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결의 다져

한영훈 기자
입력일 2017-01-25 16:33 수정일 2017-01-25 16:33 발행일 2017-01-26 22면
인쇄아이콘
LGD동반성장 새해모임
24일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 열린 ‘2017 동반성장 새해모임’에서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과 협력사 대표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티엘아이 신윤홍 대표이사,행성디지털 허맹 대표이사, 신성델타테크 구영수 사장, LG Display CPO 신상문 부사장,디엠에스 박용석 대표이사, 탑엔지니어링 김원남 대표이사, LG Display CEO 한상범 부회장, 주성엔지니어링 황철주 대표이사, ULVAC 백충렬 상무집행임원,LG Display CMO 여상덕 사장, 화인알텍 장대수 대표이사,LG Display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이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성장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새해 모임을 가졌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4일 저녁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2017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해 여상덕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사장, 신상문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 강인병 최고기술책임자(CTO) 전무 등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100여 개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한상범 부회장은 “급변하는 시대에 영속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상생을 위해 파트너십과 고객관점을 바탕으로 2017년에도 동반성장을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열린소통 △기술협력 △상생지원 등의 3가지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했다

이를 바탕으로 새해에는 협력사와 시장선도를 위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 LG디스플레이는 2016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시장 선도에 앞장선 동우화인켐, 탑엔지니어링, 이데미츠코산(Idemitsu Kosan), 히로세코리아(Hirose Korea), 니치아(Nichia), 캐논(Canon), 야스 등 총 7개의 부품 및 설비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와 부상으로 55″ UHD OLED TV를 수여했다.

이밖에도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들은 ‘4차 산업혁명과 한국의 미래’를 주제로 한 임채성 건국대 경영대학 교수의 특강을 함께 들었으며, 최영근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상무의 ‘17년 LG디스플레이 설비·부품 구매 계획’을 협력사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영훈 기자 han005@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