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럭셔리 전기컨벡터 '보마네' 출시

양윤모 기자
입력일 2017-01-02 16:02 수정일 2017-01-02 16:02 발행일 2017-01-02 99면
인쇄아이콘
-무소음·무취·무연으로 수험생공부방과 어린이방, 노약자방 등의 개인난방에 적합..
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대표 김정호)가 어디에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전기컨벡터 ‘보마네(BOMANE)’을 새롭게 출시했다.
전기컨벡터 ‘보마네(BOMANE)’ 제품
전기컨벡터 ‘보마네(BOMANE)’ 제품

이번에 출시한 ‘보마네(BOMANE)’는 기존에 출시한 난방기보다 한 단계 성능이 향상된 난방기로, 산뜻한 디자인에 자동온도조절기능이 있어 실내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3단계 전력조절이 가능하여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난방을 할 수 있는 에너지 절감형 난방기이다. 특히, 공기중의 산소를 태우지 않고 히터에 의해 따뜻해진 공기가 대류에 의해 공간 전체를 난방 하는 제품으로 어린이나 노약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마네’는 대류식난방기의 장점인 먼지나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전력조절스위치가 있어 실내환경에 따라 소비전력을 3단계로 조절 가능하여 소비전력을 최대 70%까지 저 전력으로 조절하며 작동할 수 있다.

코퍼스트 김정호 대표는 “전기 컨벡터 ‘보마네’는 자동 온도조절기와 온도퓨즈에 의한 2중 온도과승방지 장치가 있어 안전하다“며 ”특히, 받침대가 기본 포함되어 있어 이동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하여 사무실 책상 밑이나, 수험생공부방과 어린이방, 노약자방 등의 개인난방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