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현주, ‘애인있어요’서 핑크 립스틱 사용해 화제

김봉수 기자
입력일 2016-02-29 11:24 수정일 2016-02-29 11:31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BR
뜨거운 관심 속에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도해강 역을 맡은 김현주의 메이크업이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49회 에피소드에서 김현주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의 푸치아 핑크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줬다. 지진희와의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을 표현했다는 평이다.
이때 김현주가 사용한 립스틱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3월 신제품 루즈 아르마니 513 프리즘 핑크로 ‘애인있어요’ 방송이 끝나자마자 각종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그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자동검색어가 생성될 정도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현주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드엔 메이크업’의 전미연 원장은 김현주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리면서도 드라마 속 감정선을 드러내는 것이 ‘애인있어요’ 메이크업의 테마라고 전했다. 극 초반 시크하고 냉정한 변호사에서 사랑스럽고 따뜻한 여자가 된 도해강 캐릭터를 반영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고.
한편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도해강 메이크업 너무 예쁘다” “김현주 립스틱 뭐지?” 등의 이슈가 끊이지 않고 있다. 드라마 시작부터 끝까지, 수 많은 관심과 갓현주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배우 김현주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봉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