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웨딩박람회, 거품 없는 가격으로 예비부부들의 이목 집중

김봉수 기자
입력일 2016-02-25 16:47 수정일 2016-02-25 16:47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평생 단 한 번뿐인 순간이기 때문에 무조선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결혼식을 진행해야 한다는 것은 이제 옛날 이야기이다. 최근에는 불필요한 부분의 비용을 과감하게 줄이고 최소한의 결혼비용으로 현실적인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을 주변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결혼준비에 수억 원이 필요하던 예전과 달리 지금은 내 집 마련, 인테리어 비용, 허니문 비용 등에 조금 더 투자를 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춘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커뮤니티가 떠오르고 있다.

웨딩업체와의 중간 유통과정을 없앤 다이렉트 계약으로 마진, 수수료를 뺀 합리적인 가격과 결혼준비를 위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렉트결혼준비에서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 포인트 적립, 캐쉬백 등의 혜택을 적용해주어 비용적인 면에서도 큰 절약이 가능하다.

다이렉트결혼준비는 예비부부들이 직접 다양한 업체의 상담을 받고 샘플을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27일(토)~28일(일)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수당제 플래너나 프리랜서가 아닌 정규직 경력직원이 상담하여 무리한 계약 강요가 없고 오랜 검증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업체만 참가하여 이미 카페에는 방문업체에 대한 후기가 수천 건에 달하는 등 예비부부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이다.

웨딩박람회 참여자에게 평균 50만원 이상 저렴한 스드메 패키지와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73만원 상당의 포인트, 그리고 불필요한 판촉물 대신 실용적인 모바일화보집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매달 열려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예비부부들도 미리 시간을 맞춰 참여할 수 있으며, 박람회참여가 아니더라도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의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후기를 확인하고 댓글로 궁금한 점들을 문의하거나 스드메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다이렉트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