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블렌딩 기술로 탄생한 ‘바르네 화장품’, 온라인 쇼핑몰서 만난다

김봉수 기자
입력일 2016-01-18 17:14 수정일 2016-01-18 17:14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마태반 마유 크림 비롯 프리미엄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제품 선보여
BR

겨울철 매서운 추위와 건조한 날씨 등은 피부 건강을 악화시키는 주범이다. 특히나 요즘 같은 영하의 날씨에는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고 실내 난방 등의 이유로 급격히 건조해지기 때문에 피부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차별화된 블렌딩 기술과 경험,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을 토대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동기바르네의 ‘바르네 화장품’이 온라인 쇼핑몰 ‘바르네몰(www.balunemall.co.kr)’을 전격 오픈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바르네몰에서는 에센스, 크림부터 클렌징, 헤어&바디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태반/마유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건강 관리에 탁월한 제품인 바르네 에센셜 크림은 수분과 보습은 물론 피부 본연의 건조함을 제거해준다. 지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보습과 활기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일상에 지친 피부 진정이나 악건성 해소에 탁월한 바르네 스킨케어 크림의 경우 탁월한 흡수력과 수분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 풍부한 거품으로 미세먼지나 각종 피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천연 클렌징 비누, 깨끗한 두피와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한 건강모발액 및 샴푸, 체취 완화제, 아이라이너 등도 눈에 띄는 제품이다.

바르네 화장품 사업부 곽성민 팀장은 “바르네몰 오픈은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 각종 이벤트와 소비자 참여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 한 해 동안 세계 유명 뷰티 박람회 참가부터 SNS를 통한 브랜드 홍보, 소비자 체험단 운영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며, 해외의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중국어 역직구 몰, 중국 SNS를 통한 홍보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봉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