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런칭 기념 생방송 진행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19 10:50 수정일 2015-05-19 10:50 발행일 2015-05-19 99면
인쇄아이콘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는 20일 블리자드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런칭 기념 프로그램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히어로즈의 오픈베타를 맞아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생중계할 예정이며 인기 BJ들과 연예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별 생방송은 출연자들이 히어로즈와 관련된 다섯 가지 미션에 도전하는 형태로 구성된다. 미션은 ‘배틀넷 친구 맺기’로 시작해 점차 난이도를 높여나가는 방식이다. 각 미션에는 히어로즈와 관련된 중요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시청자들은 미션 도전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히어로즈에 대해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할 전망이다.

아프리카
아프리카TV는 오는 20일 블리자드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오픈 베타 기념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아프리카TV)

출연자로는 BJ 철구, 로이조, 대정령, 불양, 함서로 등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게임 BJ가 출연한다. 또한 이들과 함께 방송인 서유리, 모델 겸 가수 한가은, 개그맨 양세형, 졸탄(이재형, 한현민, 정진욱) 등 연예인들이 2인 1조로 팀을 이루어 히어로즈 속 미션에 도전한다.

박상욱 아프리카TV 팀장은 “미션 수행 과정에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뿐 아니라 미션 결과에 따른 기발한 벌칙도 큰 재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히어로즈 오픈 베타 기념 방송 진행은 BJ 최군, 게임 해설위원 채정원, 임성춘이 맡는다. 본방송 한 시간 전부터는 히어로즈를 미리 경험한 BJ들이 각각 개인 방송으로 예열을 시작하며, 본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시청자 참여 코너도 함께 진행된다.

히어로즈 오프닝 더 스톰은 아프리카의 공식 채널 (

http://www.afreeca.com/hostv)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