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온라인게임 ‘라테일’ 유저 간담회 개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18 15:13 수정일 2015-05-18 15:47 발행일 2015-05-18 99면
인쇄아이콘

액토즈소프트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온라인게임 ‘라테일’의 유저 간담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6일 진행된 ‘GM쿠키의 가든파티’ 간담회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하우스에서 GM쿠키가 주최하는 소규모 파티를 테마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여 명의 유저들이 참석했으며 라테일의 사업 담당자 및 운영진, 개발진들이 모여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액토즈소프트_라테일 유저간담회_2_ (1)
액토즈소프트는 18일 자사 온라인게임 ‘라테일’의 유저 간담회를 지난 16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하우스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김정년 주임 게임 운영자는 직접 무대에 올라 올 여름 진행될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발표했다. 흑영 업데이트에서는 흑랑옥과 흑영도에 담긴 그림자의 힘을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신규 캐릭터 방랑자(Wanderer)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동양풍 신규 캐릭터에 어울리는 신규 맵과 최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최상위 난이도 던전 등이 적용된다.

업데이트 내용에 관한 발표 후에는 유저들의 질문에 대해 유정현 기획 팀장이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행운 추첨, GM보너스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됐다.

정수진 온라인사업본부 팀장은 “라테일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과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며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며 꾸준히 성장해 나갈 라테일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