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웹툰 원작 모바일게임…‘갓오브하이스쿨’ 사전등록 인기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12 15:11 수정일 2015-05-12 15:16 발행일 2015-05-12 99면
인쇄아이콘

NHN엔터테인먼트는 신작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사전등록 신청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게임은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시우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NHN엔터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3D 액션 RPG다.

갓오하_사전등록 50만 돌파
웹툰 원작 모바일게임 ‘갓오브하이스쿨’의 사전 신청자가 50만을 돌파했다. (사진제공=NHN엔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박용제 작가가 지난 2011년에 네이버 연재를 시작으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전세계 고등학생 중 가장 강한 1인을 가린다는 내용이 주된 스토리다.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은 네이버웹툰과 제휴해 진모리,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등 주요 캐릭터가 모두 등장한다. 게임의 배경 역시 에피소드 별로 웹툰의 스토리를 반영해 원작 그대로를 배경에 담았으며 녹스의 프리스트, The SIX 등 웹툰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NHN엔터는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신규 스크린샷을 최초 공개했다. 스크린샷에는 웹툰 이미지 그대로 실사형의 8등신 캐릭터가 등장해 화려한 액션과 격투 기술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은 오는 15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터를 모집하고 정식 출시는 6월 예정이다. 프리미엄 테스터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골드와 루비가 지급되며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스타터팩이 지급될 된다.

또한 경품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등록 신청시 뽑기권 3장이 기본으로 주어지며 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공유하거나 카카오톡으로 친구 초대하면 1일 1개씩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뽑기권을 모아 아이폰6, 소니 헤드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한정판 피규어, 열쇠고리 세트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 모두 가능하지만 프리미엄 테스트의 경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갓오브하이스쿨 토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GodOfHighschool/preRegister.nhn)에서 신청 가능하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