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미스터 드릴러’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12 14:34 수정일 2015-05-12 14:34 발행일 2015-05-12 99면
인쇄아이콘

넷마블게임즈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제작한 모바일 액션 ‘미스터 드릴러 for Kakao(이하, 미스터드릴러)’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미스터 드릴러는 귀여운 캐릭터를 조작해 블록을 파괴해 내려가는 쉽고 단순한 재미를 특징으로 하며 오락실, 콘솔, PC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시리즈로 발매된 작품이다.

이번 모바일 버전은 원작이 가진 즐거움에 △스마트폰 특성에 맞춘 간단한 조작법 △이용자간 경쟁 △마을 꾸미기 등이 추가됐다.

미스터드릴러 출시_1
넷마블은 ‘미스터드릴러’ 출시를 기념해 접속만해도 3000원권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넷마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미스터 드릴러의 모바일 게임 버전을 한국 게임 시장의 최강자 넷마블과 협력해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가운데 넷마블이 쌓아온 노하우를 접목한 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미스터 드릴러에서는 간단한 터치에서 이어지는 콤보의 짜릿한 쾌감부터 전략적 묘미와 스릴 등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미스터 드릴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접속만해도 3000원권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 드릴러 론칭페이지(

http://mar.by/SxQu)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rdrill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