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게임 ‘레이븐’ 신규 업데이트 실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07 16:29 수정일 2015-05-07 16:29 발행일 2015-05-07 99면
인쇄아이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레이븐’에 신규 탐험 지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해안 지역을 배경으로 거대한 해양 생물형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탐험 지역 ‘해안절벽’은 쉬움, 보통, 어려움 등 각 난이도마다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탐험 입장 후 우측 하단의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레이븐_대표 이미지
모바일게임 ‘레이븐’이 신규 탐험지역을 새롭게 추가하고 레벨 제한을 상향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넷마블)

이 지역은 더 많은 경험치와 기존 지역에서는 얻을 수 없는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완료 시간에 따라 얻는 별을 이용해 최고 등급 장비인 신화 방어구를 가질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된다.

또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기존 30에서 3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길드대전 일일 랭크 보상에 영웅등급 레이븐 방어구를 추가하는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신규 지역은 다양한 패턴과 높은 공격력을 지닌 보스 몬스터의 등장으로 액션성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신규 지역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탐험 지역에서 잡은 몬스터 수에 따라 크리스탈 등 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각 난이도마다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bileraven)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