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드래곤스트라이커’ 출시전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5-06 16:09 수정일 2015-05-06 16:09 발행일 2015-05-06 99면
인쇄아이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게임 ‘드래곤스트라이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드래곤스트라이커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한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골드, 모래시계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드래곤스트라이커_대표 이미지 (1)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스트라이커’는 5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사진제공=넷마블게임즈)

공식카페 게시판에 드래곤스트라이커를 응원하는 글을 남긴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사전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대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공식카페를 통해 점령전, 자동성장 등 주요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펫 드래곤과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사전테스트를 실시했다.

250여 종의 다양한 펫과 드래곤, 전 세계 이용자간 정령탑을 점령하고 실시간 약탈을 진행하는 점령전,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등의 다양한 게임 컨텐츠가 있다.

게임과 사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ragonstri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