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소울마스터’ 인도네시아에서 서비스 시작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4-29 10:54 수정일 2015-04-29 10:54 발행일 2015-04-29 99면
인쇄아이콘

와이디온라인은 PC온라인게임 소울마스터의 글로벌 첫 서비스를 인도네시아에서 시작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현지 서비스명: 로얄마스터)를 인도네시아 퍼블리셔인 메가서스 인포테크를 통해 오픈 베타 서비스한다고 29일 밝혔다.

로얄마스터 이미지
소울마스터는 인도네이시아를 신호탄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다.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메가서스 인포테크는 지난 2007년 1월 온라인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을 시작으로 당시 캐주얼 게임의 불모지였던 인도네시아에서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돌파해 현지 유력 게임 기업으로 알려졌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30까지 상향되고 ‘영웅’ 소울이 추가됐다.

와이디온라인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아이템 획득률 및 골드, 경험치 획득량이 각각 20% 증가하는 PC방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고 캐시샵을 오픈하는 등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현지 유저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 및 활발한 홍보 활동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유저의 아바타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을 이끌고 대규모 전투를 펼치는 컨트롤 액션 게임으로 50종 이상의 소울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온라인 게임이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인도네시아를 시작, 순차적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royalmaster.megax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