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예고

박시형 기자
입력일 2015-04-22 15:28 수정일 2015-04-22 15:28 발행일 2015-04-22 99면
인쇄아이콘

넷마블게임즈는 22일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오는 5월 중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인 ‘실시간 레이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실시간 레이드는 최대 4인의 이용자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 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몬스터 길들이기_실시간 레이드_이미지
‘몬스터길들이기’가 오는 5월 업데이트에 선보일 실시간 레이드 (사진제공=넷마블게임즈)

친구들과의 협업 및 전략을 통해 막강한 공격력을 지닌 거대한 용을 빠르게 처치하는 것이 핵심이다.

전투시 대화에 차질이 없도록 파티 전용 채팅방 및 이모티콘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이용자간 친목 도모의 장으로도 이용될 전망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모바일 RPG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실시간 파티 플레이라는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goo.gl/NE3Cht)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7성 몬스터’를 지급한다.

또 업데이트 소식을 카카오 친구 3명 이상에게 알리면 수정 5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이후 신규 레이드 모드를 1회만 플레이 해도 원하는 최강 장비를 골라 가질 수 있는 ‘전설장비 선택권’을 증정한다.

박시형 기자 luticek@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