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별 위험 보장받으세요…한화 '마이라이프 투모로 종합보험'

유승열 기자
입력일 2014-10-01 16:50 수정일 2014-11-20 16:36 발행일 2014-10-01 99면
인쇄아이콘
마이라이프 투모로 종합보험

한화손해보험은 1일 ‘(무)마이라이프 투모로 종합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다양한 플랜 운영 △노후 생활 보장강화 △복층설계를 통한 적정 보장강화 △핵심고객 보험료 할인 혜택 등 라이프 스타일별 위험에 맞춰 보장을 강화한 상품으로 그룹 창립 62주년을 기념해 한화손보가 야심차게 개발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플랜을 운용하고 플랜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맞춤담보를 제공해 고객이 간편하게 본인에 맞는 적정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가족사랑플랜은 계약 전 알릴 의무사항 입력 없이 본인 및 배우자 외 가족 추가 보장이 가능하다. 부부사랑플랜에서는 부부보장담보를 통해 하나의 담보로 부부 동시 보장이 가능하고 본인과 배우자 모두에 대해 인수 누적한도를 예외 적용함으로써 부부보장 기능을 강화함과 동시에 가입편의성을 높였다.

고령층 니즈에 맞춘 보장도 강화했다. 장기요양진단비, 말기 간경화진단비, 말기폐질환진단비 담보를 추가하고 사망보장을 일정 연령대에 간병보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부부동일가입 할인과 다수계약자 할인 등으로 영업보험료의 최대 3%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 사망관련 담보 고액 가입 시 적용되는 사망보장고액계약할인을 통해선 사망관련 담보 보장보험료의 최대 2%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 상품의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년부터 5년 단위로 30년까지, 보험기간은 80~110세 만기로 설계할 수 있다.

이명균 한화손보 상품개발팀장은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별 위험에 맞춰 빈틈 없는 위험 보장설계가 가능한 종합보험”이라며 “간편한 플랜가입을 통해 질병으로부터의 위험과 노후의 생활보장까지 고려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유승열 기자 ysy@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