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카카오프렌즈, 마이니 건강젤리 4종 출시

노은희 기자
입력일 2018-01-30 10:28 수정일 2018-01-30 10:28 발행일 2018-01-30 99면
인쇄아이콘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의 젤리형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신제품들이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 △마이니 비타C 구미 △마이니 칼슘 구미로, ‘일상의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튜브’의 캐릭터 제품으로 출시됐다고 전했다.

‘맛있게 관리하는’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맛있게 즐기는 활력에너지’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는 비타민 B1, B6, C, E, 나이아신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에 비타민C 100mg’ 마이니 비타C 구미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또, ‘튼튼하게 즐기는’ 마이니 칼슘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한 칼슘을 담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간식으로 젤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고, 다이어트 등의 기능성 성분이나 기타 영양분을 함유한 건강젤리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마이니 건강젤리는 포도맛과 오렌지맛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일동제약은 해당 신제품을 뷰티?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유통을 개시하는 한편, 점진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노은희 기자 selly215@viva100.com

신제품 마이니 카카오프렌즈 건강젤리 4종
신제품 마이니 카카오프렌즈 건강젤리 4종 (사진제공=일동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