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구운 책] 재능과 노력 그리고 '운'을 다루는 지혜! '사주경영학'

이희승 기자
입력일 2017-10-20 07:00 수정일 2017-10-24 22:18 발행일 2017-10-20 14면
인쇄아이콘
신간 '사주 경영학'
사주 경영학 운을 놓치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
사주 경영학 운을 놓치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 |김원 | 비즈니스북스 | 1만6000원.(사진제공=비즈니스북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점을 보는 세상이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지만 그것도 ‘운’이 맞아야 대성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사주 경영학 운을 놓치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은 사람들의 타고난 운명을 이야기 한다. 일례로 하는 일마다 잘 되는 사람이 있다.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도 좋은 결과물을 독차지한다. 

저자는 성공은 ‘노력’만으로 결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한다. 이 책에 담긴 명리학은 재능과 노력만으론 잘 풀리지 않는 현실을 바꾸는 힘, 즉 운을 다루는 지혜를 담고 있는 책이다. 

책은 경영학 박사이자 전직 경영 컨설턴트, 현재는 대기업 상무로 재직 중인 저자가 명리학을 기반으로 조언을 담고 있다.

자신의 커리어와 관련해서 운을 어떻게 경영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좋은 운을 끌어당길 수 있는지 등을 알려준다. 

다양한 사람들이 커리어 현장에서 사주를 활용해 성공적으로 인생을 경영한 사례를 통해 운을 활용하는 노하우를 제시한다. 길가에서 보는 타로점도 한 질문당 1만원을 받는 요즘, 어쩌면 이 책은 가성비 좋은 최고의 조언을 해줄지도 모른다.

이희승 기자 press512@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