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떼 꼬꼬란팩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크리스마스 선물로 ‘호응’

김봉수 기자
입력일 2015-12-10 09:37 수정일 2015-12-10 09:37 발행일 1970-01-01 99면
인쇄아이콘
BR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12월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특별한 날이 많아 그 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막상 선물을 고르자니 받는 사람을 고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마땅한 선물을 찾기가 쉽지 않다.  

겨울에는 기온이 낮고 건조한데다 찬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평소보다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사실. 이에 최근에는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미용 제품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다미인에서 제조/유통하는 미라떼의 꼬꼬란팩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계란 껍질 안쪽의 반투명한 얇은 막으로 계란의 신선함을 유지시키고 생명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난각막 성분이 들어 있는 난각막팩이다. 얼굴에 발라도 잘 흘러내리지 않는 크림팩 타입으로 일반 시트 마스크 보다 보습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각종 아미노산과 천연 보습인자(NMF)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세포 사이의 결합력을 강화시켜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서리태 발효액과 쌀 효모액 등 다양한 초보습 입자와 항염성분은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미라떼 온라인 총판을 맡고 있는 이룸팩토리 관계자는 “꼬꼬란팩은 난각막이 갖고 있는 장점들이 제품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상당한 도움을 준다”면서 “피부에 도포한 후 떼어내는 필오프 타입으로 사용하기에도 간편하고 자연성분으로 자극 없이 순해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전했다. 

미라떼 꼬꼬란팩은 네이버와 G마켓, 11번가 등의 여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4개 1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구입 시 아이마스크를 추가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김봉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