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영상] 에이핑크, 감수성 자극하는 성숙한 컴백 무대 '1도 없어'

최민석 기자
2018-07-02
Sequence 02

걸그룹 에이핑크의 7번째 미니 앨범 'ONE & SIX'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가 새 타이틀곡 '1도 없어'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한 남자를 사랑했을 당시의 느낌과 감정이 이젠 남아 있지 않은 여자의 심정을 담았다.

미니 7집 'ONE & SIX'에는 타이틀곡 '1도 없어' 외에도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에 대한 설렘을 담아낸 'ALRIGHT', 독특하고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셔플 리듬의 댄스곡 'Don`t be silly',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별 그리고..', 힘들고 지쳐있을 때 너라는 존재 자체가 위로가 된다는 내용의 팝 댄스곡 '말보다 너', 여름이 느껴지는 시원한 분위기의 신나는 댄스곡 'I Like That Kiss'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의 미니 7집 'ONE & SIX'와 새 타이틀곡 '1도 없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민석 기자 yullire@viva100.com